연애-결혼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기 위한 4가지 방법

Arasio 2017. 9. 16. 16:05

헤어진 남자 친구와 다시 만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예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고 싶다면 그 가능성을 믿어보자. 어떤 사랑도 당신이 그 사랑을 포기해야 이유는 없다. 옛 남자친구와의 재결합도 그렇다. 당신이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길 바란다면, 재결합할 가능성도 있는 것이다.

옛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볼까 하는 생각은 남자 친구와 해어진 경험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져볼 법 하다. 그래서 지금 이 글을 읽는 사람도 실제로는 옛 남자친구와 헤어진 것을 후회하고 괴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것이 아닐까 한다.

 

하지만 "이제 헤어졌으니..."라며 자신의 감정을 억누르고 있지는 말자. 결코 예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는 것을 나쁜 것이라 생각할 필요가 없다.

 

헤어진 그를 생각할수록 그를 점점 더 잊을 수 없고, 헤어진 옛 남자친구의 소중함을 느낄 것이다. 그래서 예전 헤어진 남자친구와의 만남을 다시 이루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4가지를 알아보자.

하지만 즉시 가능한 것은 아니다. 아마 꽤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 결코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그와의 만남을 다시 가져본다는 생각을 가지자.

 

다시 만나기 위해 필요한 시간... 즉 냉각 기간이 필요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려면 우선 그와 연락을 하지 않는 냉각 기간이 필요하다. 서로 냉정하게 생각할 시간이 오히려 다시 만날 수 있는 순간을 만들어 준다.

옛 남자친구와 헤어진 외로움에 다시 바로 만남을 가진다면 똑같은 일이 또 반복된다. 정말 그와 다시 만남을 가지고 싶은 것인지? 생각할 시간이 필요하다.

그리고 당연하지만 헤어진 그에게도 생각할 시간을 줘야 한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우선 연락을 끊고 그와 헤어진 원인과 잘 사귀지 못한 이유는 무엇인지 생각해보자. 여전히 옛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고 싶은 것인지 잘 생각해본다. 정말 다시 만남을 가지고 싶다면 적어도 1개월 이상은 헤어진 남자친구와 연락을 끊어보자.

 

 

전 남친을 되돌아보는 생각으로 나를 가꾸자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기 위해 우선 연락을 끊은 그 기간 동안 나를 가꾸기 위한 시간을 아끼지 말자. 그를 다시 만났을 때 당당한 자신의 모습을 보이면 그로부터 "다시 만나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게 할지도 모른다.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시 시작하고 싶다면 전과는 다른 이미지 변신을 하자. 남자는 둔감하기 때문에 약간의 변화는 알아채지 못한다. 옛 남자친구를 누구보다 잘 아는 만큼 그에 맞추어 이미지 변신을 하자.

다시 한번 자신의 매력에 남자 친구가 마음을 열수도 있다.

 

 

헤어진 이후의 다시 만남을 전할 때는 메시지로

옛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기 위한 냉각 기간이 끝나면 문자 메시지로 그에게 연락을 한다.

인사 정도의 메시지를 보내 "다시 만날 가능성은 있는지?" 그의 반응을 살펴보자. 하지만 끈질기게 매달리는 느낌은 전하지 말자.

일단 메시지를 보냈으면 그에게서 답장이 올 때까지 기다리자. 그리고 절대 자신에게 미련이 남아 있음을 전달하면 안 된다.

그로부터 당신의 소식이 궁금해 연락이 오게 만들어야 한다.

 

어쨌든 연락이 오면 쫓아가자

옛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기 위해 그에게 메시지를 보낸 후, 연락이 오면 그때부터는 거리를 좁혀가자. 그에게 "당신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하자. 하지만 그 앞에서는 절대적인 여유를 부려야 한다.

미련이 남아 있음을 들키면 안 된다. 남자는 본능적으로 쫓는 사랑에 불탄다. 옛 남자친구로부터 "보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한다면 당신의 걱정은 이제 필요 없어진다. 이제 그와 당신의 마음만 일치한다면 다시 만나는 것도 이루어질 수 있다.